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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명시하여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법령 및 고시 등의 변경 또는 회사의 약관 및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에 대하여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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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1. 총칙
  •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4. 수집한 개인 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 5. 개인정보취급 위탁
  • 6.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담당부서
  • 11. 고지의 의무

1. 총칙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음을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를 선택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는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의미합니다.

  • 1. 회사에서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회사 사이트의 콘텐츠 제공 및 개별 회원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기타 부가 서비스 등을 위한 기초 자료로만 사용합니다.
  • 2.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또는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 3.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은 "회원이 회사 서비스 및 사이트에 가입하는 순간부터 해지 신청이 처리된 이후 또는 법령에 근거한 보관 시한까지"입니다. 회사에서는 관계 법령에 따르지 않은 개인정보는 탈퇴 후 법령에 근거한 보유기간이 지나면 삭제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 정보 중에서 필수항목을 입력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 시 제한이 있습니다. 단,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회사는 회원가입, 회원유형전환,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일반회원 가입 시>
        - 필수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주소
      • <개인회원 가입 시>
        - 필수항목: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휴대전화, 이메일, 우편물수령주소, 본인인증 정보(CI, DI), 관리자 아이디, 관리자 비밀번호, 도메인 등
        - 선택항목: 팩스번호
      • <기업회원 가입 시>
        - 필수항목: 회원전환에 필요한 기업명/상호,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번호(또는 대표생년월일), 업태, 업종, 회사대표전화번호, 신청자휴대전화, 사업장 주소, 본인인증 정보(CI, DI), 관리자 아이디, 관리자 비밀번호, 도메인 등
        - 선택항목: 팩스번호
      • < 개인/기업회원 가입에서 서비스 관리자 별도 입력 시>
        - 필수항목: 서비스 관리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 개인/기업회원 가입에서 요금담당자 별도 입력 시>
        - 필수항목: 요금 관리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 개인/기업회원 가입에서 결제자 별도 입력 시>
        - 필수항목: 결제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 개인 가입에서 자동이체 신청 시>
        - 필수항목: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예금주 생년월일
      • < 기업 가입에서 개인사업자가 자동이체 신청 시>
        - 필수항목: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예금주 생년월일
      • < 기업 가입에서 법인사업자가 자동이체 신청 시>
        - 필수항목: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사업자등록번호
      • < 개인/기업 가입에서 신용카드 결제 신청 시>
        - 필수항목: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브라우저 정보, 접속 기기 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 부가 서비스 및 맞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주소, 연락처, 사용 이동통신사, 계좌번호, 본인인증 정보 등
    •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개인: 성명, 본인인증 정보,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 - 법인: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번호, 대표자 성명, 대표자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 -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 휴대전화 결제 시: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 계좌이체 시: 은행사명, 계좌번호 등
      • - 상품권 이용 시: 상품권 번호
      • - 본인인증 시: 본인인정 정보
    • 도메인등록 서비스 신청 시 아래와 같은 등록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필수항목: 이름(한글과 영문), 기관명(한글과 영문),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우편번호, 한글 주소, 영문 주소
      • - 선택항목: 내선번호, 팩스번호
  • 2.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회원가입), 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회원정보수정, 팩스, 전화, 이용문의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회사는 회원의 확인, 이용대금 결제 및 통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로써 회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고 있습니다.
  •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개인인증 정보: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법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소재지, 업종, 업태: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법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휴대폰, 전화번호): 고지사항의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요금 결제 사항 등에 대한 안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유료 서비스 사용에 대한 결제
    • 주소, 전화번호: 청구서 발송, 경품 발송을 위한 배송 위치 확보
    • 주민등록번호: 관계 법령이 이용을 허용하는 경우
    • IP Adress, 브라우저 정보, 접속 기기 정보, 쿠키 : 로그인 간소화 및 맞춤형 정보제공, 이용자 정보 보호 목적의 IP 접속제어를 위한 정보 확보

4. 수집한 개인 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 1.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타인 또는 다른 회사나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사용자의 동의 없이 정해진 개인정보를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도메인 이름 등록을 위하여 해당 도메인의 등록사업자에게 신청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 도메인 이름에 대한 WHOIS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하는 경우
      • - 분쟁에 연루된 도메인 등록자의 연락처를 분쟁 조정 기구나 법원이 요청하는 경우
      • - 도메인에 관련된 서비스내역, 사업자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 연락처(주소, 전화번호, 메일주소 등)
    • 미납요금에 대한 채권추심의 경우
      • - 미납된 서비스내역, 사업자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또는 본인인증 정보), 연락처(주소, 전화번호, 메일 주소 등), 미납금액
    • 법원 등 국가기관이 법령에 근거하여 요청한 경우
      • - 정해진 법률에 의해 해당 기관이 요청한 모든 정보
    •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 -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자료
    • 개인정보보안 관련 법률을 따르기 위해 주민등록번호를 본인인증 정보로 대체하는 경우
      • - 주민등록번호 등
    •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
      • - Microsoft Office 365 라이선스 등록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서비스 종료 시까지 이메일주소, 이름,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회사명의 정보를 Microsoft® 에 제공합니다.
  • 2. 회사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 개개인의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제휴사가 어디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를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님께서 동의하지 않을 때에는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 3. 영업의 양도 또는 합병 등으로 개인정보를 이전하는 경우
    • 회사는 영업의 양도 또는 합병 등으로 개인정보를 이전하게 되는 경우, 양도일 기준으로 최소 1개월 전에 회원이 회사에 가입시 등록하였던 정보에 의거하여 전자우편, FAX, 전화, 문자전송 등의 방법으로 개인정보 이전 사실과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자(영업 양수자 등)의 정보 등을 통보합니다.
    • 회원이 개인정보 이전을 원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통보 받은 날부터 1주 이내에 회사에 탈회의사를 통보함으로써 탈회하는 것으로 봅니다.

5. 개인정보취급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위탁계약 내용에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의 유출금지 및 사고 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수탁자)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식회사 블록체인서비스 고객상담업무 지원 회원 탈퇴 시, 위탁업무종료 혹은 위탁계약 종료까지
㈜아이네임즈 KR국가도메인 등록대행 회원 탈퇴 시, 위탁업무종료 혹은 위탁계약 종료까지

6.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까지 보존합니다.

  •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 고객정보, 접속 IP 정보 및 서비스 이용기록
      • 보존 이유: 고객님의 탈퇴기록 및 수사기관 등의 협조 등의 이용하기 위하여 보존함
      • 보존 기간: 1년
  • 2.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전자금융거래 신청과 조건변경사항 및 1만원 이상 거래금액 기록: 5년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법률)
    • 세무신고나 분쟁조정 등의 증빙을 위한 개인정보 보유: 5년 (민사, 형사 분쟁 및 국세청 자료 제공)
    • 장부 및 영업과 관련된 중요 기록: 최소 10년 (상법)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법령에 지정된 기간 안에 파기 됩니다.
  •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파기 또는 복구 불가능한 방식으로 삭제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 해지”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②의 방법 외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바로 개인정보를 정정 및 탈퇴 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시 동의하신 바 있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삼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 삼자에게 바로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2. 만14세 미만 서비스 이용자와 법정대리인의 권리
    •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등의 동의 철회 요청 및 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근무일 기준으로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가입해지는 회원 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탈퇴 가능합니다.)
    •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법령상 권리(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개인정보처리정지요구권) 를 보장하며, 이때 법정대리인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해당 아동으로부터 수집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쿠키의 정의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2. 쿠키의 사용 목적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가 이용한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 3. 쿠키 설정 및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는 다음과 같이 설정이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예 (버전 차이로 설정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웹 브라우저의 도움말이나 사용법을 참고합니다.)
    1) Internet Explorer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2) Chrome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3) FireFox : 웹브라우저 좌측 상단의 “FireFox”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메뉴 > 설정 > 개인정보

10. 개인정보 보호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기술적 대책
    • 1)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보호되고 있으며, 이용자 본인 외에는 알 수 없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하고 있으며, 또한 개인정보의 송, 수신 시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및 점검을 하며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는 등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4) 회사는 시스템에 대한 침입차단 시스템(방화벽)을 통한 접근통제, 권한 관리,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고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자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4)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을 최소 6개월이상 보관하며 접속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반기별로 1회이상 점검하는 등의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5)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같은 회사의 노력이외에 이용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 소홀 등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영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따라서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고,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하는 경우에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서는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4. 또한 이용자는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 주시는 것이 좋으며,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 문자 등을 혼합하여 타인이 유추하기 어려운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보호담당자에게 접수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접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담당부서: 보안
성명: 강은숙 (CPO)
전화: 02-2029-0194
메일: cpo@sds.co.kr
담당부서: 고객기술지원
성명: 김우삼 (부장)
전화: 02-2029-0320 (1588-6776)
메일: privacy@sds.co.kr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 없이 118 또는 https://privacy.kisa.or.kr)
    •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 없이 1301 또는 http://www.spo.go.kr)
    •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 없이 182 또는 http://cyberbureau.police.go.kr)

12. 고지의 의무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 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부칙]

  • (개정일) 이 약관은 2018년 10월 5일에 9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7년 5월 12일에 8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6년 7월 4일에 7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6년 4월 1일에 6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5년 5월 22일에 5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4년 11월 27일에 4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4년 9월 5일에 3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4년 7월 28일에 2차 개정되었습니다.
  • (개정일) 이 약관은 2012년 10월 24일에 1차 개정되었습니다.
  •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9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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